공지사항

본문 바로가기


Welcome

CROWN HOTEL

공지사항

숙박약관

페이지 정보

작성자 운영자 작성일17-12-19 17:27 조회4,767회

본문

  

  1 (본 약관의 경우)
1.
당 호텔이 체결하는 약관 및 그에 관련되는 계약은 본 약관이 정하는 바에 의하는 것으로 하고 본 약관에 규정되지 않은 사항에 관하여는 법령 또는 관습에 의하는 것으로 합니다.

2. 당 호텔은 신용카드 예약에 관련된 것은 이 규정에 따르되, 그 세부사항은 신용카드사와 호텔 간 가맹점 약관에 따릅니다.
3.
당 호텔은 전항의 규정에 구애됨이 없이 약관의 취지, 법령 또는 관습에 반하지 않는 범위 내에서 특약에 응할 수가 있습니다.
 
2 (숙박거절의 경우)
당 호텔은 다음과 같은 경우에 숙박을 거절할 수 있습니다.
  1)
만실로 인해 객실의 여유가 없을 경우
  2)
숙박신청이 본 약관에 의하지 않는 경우
  3)
숙박하고자 하는 손님께서 숙박에 관한 법령 또는 공공질서나 미풍양속에 위배되는 행위를 할 염려가 있다고 인정되는 경우
  4)
숙박하고자 하는 손님이 전염병자라고 명백히 인정되는 경우
  5)
숙박에 관하여 특별한 부담을 갖게 되는 경우
  6)
애완동물 또는 위험약물 등을 소지하고 있다고 인정되는 경우
  7)
천재지변, 시설의 고장 기타 불가피한 이유로 숙박에 응할 수 없는 경우
  8)
대한민국 법령에 규정하는 바에 따라 숙박할 수 없다고 인정되는 경우
 
3 (성명 등의 명시)
당 호텔은 숙박 일에 앞서 숙박신청(이하 숙박예약신청이라 함)을 받았을 경우에는 기한을 정하여 숙박예약신청자에 대하여 다음 사항 등의 명시를 요구 할 수 있습니다.
  1)
숙박자의 성명, 성별, 국적 및 직업 , 연락처, 주소
  2)
기타 당 호텔에서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사항
 
4 (예약금)
1.
당 호텔이 숙박예약신청을 받을 경우에는 예약금의 지급을 받은 경우에만 예약이 보증됩니다.
2.
전항의 예약금은 제5조에서 정한 내용에 해당할 때에는 위약금으로 충당하고 잔액이 있을 때에는 반환해 드립니다.
3.
당 호텔은 신용카드에 의한 예약 또는 예약취소시에는 접수자 성명, 위약금 내용을 예약자에게 알려 드립니다.

5 (예약취소)
1.
당 호텔은 숙박예약 신청자가 숙박예약의 전부 또는 일부를 취소 했을 경우 다음에 열거하는 바에 의하여 위약금을  받습니다.
  1)
일반숙박 예약자
   
① 숙박일 1일전 00:00시 이후부터 당일 해약 또는 숙박하지 않는 경우 : 전체 예약  숙박요금의 100%
   
② 숙박일 3일전 00:00시 이후부터 2일전 00:00시까지 해약 또는 변경할 경우 : 최초 1박 숙박요금의 70%
   
③ 숙박일 7일전 00:00시 이후부터 3일전 00:00시까지 해약 또는 변경할 경우 : 최초 1박 숙박요금의 50%
  2)
단체숙박 예약자 (5실 이상)
   
① 숙박일 7일전 00:00시 이후부터 당일 해약 또는 변경 또는 숙박하지 않는 경우 : 전체 예약 숙박요금의 100%
2.
당 호텔에서는 예정 도착시간 명시되어 있는 경우에는 예정된 시간까지 예약을 보증하며 사전 연락 없이 입실예약시간을 1시간 이상 경과해도 도착하지 않는 경우에는 예약이 자동 해제됩니다.

3. 전항의 규정에 의거하여 취소된 것으로 간주되는 경우에 있어서 숙박자가 연락을 하지 않고 도착하지 않은 것이 천재지변, 기차, 항공기 등 공공운송 기관의 불착 또는 지연 기타 숙박자 자신의 책임에 의한 것이 아니라고 인정될 시에는 제1항의 위약금을 받지 않습니다.
 
6 (예약의 취소)
1.
당 호텔은 따로 정하는 바를 제외하고는 다음의 경우에는 숙박예약을 취소 할 수 있습니다.
  1)
22항에서 8항까지 해당된다고 인정될 경우
  2)
3조 사항의 명시를 요구했을 경우, 기한까지 그 사항이 명시되지 않을 경우
  3)
4 1항의 예치금을 지불 청구하였으나 기한까지 지불하지 않을 경우
2.
당 호텔은 전항의 규정에 의하여 숙박예약을 취소했을 시에는 이미 받아들인 예약금이 있을 경우 이를 반환해  드립니다.
 
7 (숙박등록)
숙박자는 숙박당일 당 호텔 담당자에게 다음 사항을 등록하여 주십시오.
   1)
숙박자의 성명, 성별, 연락처, e-mail, 생년월일 등 기본인적사항 등
   2)
외국인의 경우 여권번호, 입국 연월일 등
   3)
기타 호텔에서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사항

8 조 퇴실시간 (CHECK OUT)
1.
숙박자가 당 호텔의 퇴실시간은 오전 11시로 합니다.
2.
당 호텔에서는 사전의 규정에도 불구하고 퇴실시간을 초과하였을 시에는 다음에 열거하는 바와 같이 추가 요금을 받습니다.
  1)
오후 3시까지 : 당일 객실요금의 30%
  2)
오후 5시까지 : 당일 객실요금의 50%
  3)
오후 5시를 경과할시 : 당일 객실요금의 100%
, 스탠다드 룸의 경우 시간당 15,000
 
9 (요금의 지불)
1.
요금의 지불은 통화, 당 호텔에서 인정하는 수표 및 여행자 수표, 신용카드 또는 쿠폰에 의해 숙박고객의 입실시 또는 당 호텔에서 청구했을 시에 당 호텔 프론트 회계에 지불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
숙박고객이 객실을 사용하기 시작한 다음 임의로 숙박을 하지 않은 경우에 있어서도 숙박요금을 받습니다.
 
11 (이용규칙의 준수)
당 호텔 숙박자는 당 호텔에서 정하여 호텔 안에 게시한 이용규칙을 준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2 (숙박계속의 거절)
당 호텔은 숙박자의 숙박기간 중이라도 다음과 같은 경우에는 계속 숙박하는 것을 거절할 수가 있습니다.
  1)
2 2~8항까지 해당  된다고 간주되는 경우
  2)
이용규칙에 위배되는 경우
 
13 (숙박책임)
1.
당 호텔에서의 숙박에 관한 책임은 숙박자가 당 호텔 프론트데스크에서 숙박등록을 하였을 시부터 책임을 지게 되며 숙박자가 퇴실하기 위하여 객실을 비워주었을 시 책임이 끝납니다.
2.
숙박자가 당 호텔 안에 게시한 이용규칙을 준수하지 않으므로 야기된 사고에 관해서는 당 호텔은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
당 호텔 책임에 기인되는 이유로서 숙박예약 보증 후 숙박자에게 방을 제공할 수 없게 된 경우에는 천재 기타의 이유로서 곤란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숙박자에게 동일 또는 유사 조건에 의한 다른 숙박시설을 알선해 드립니다.

14 (객실카드키 인수 및 반납)
1.
숙박자는 객실고객등록 및 결제 후 프론트데스트에서 카드키를 인수하여 퇴실시 반납하셔야 합니다.
2.
숙박자는 투숙 중에 카드키를 분실하였을 때는 지체없이 프론트 데스크에 분실신고를 하여야 하며 분실료를 지불하셔야 합니다.(분실료:\10,000)
3.
숙박자가 카드키를 소지하고 퇴실하였을 때는 지체없이 우편 또는 기타 방법으로 신속히 호텔로 반송하셔야 합니다.

 

 


브라우저 최상단으로 이동합니다 브라우저 최하단으로 이동합니다